전체기사

양요섭, 뮤지컬 '그날들' 무영 役 낙점

2017-01-03 10:07

(사진=어라운드어스엔터테인먼트제공)
(사진=어라운드어스엔터테인먼트제공)
양요섭이 뮤지컬 '그날들'에 캐스팅 됐다.

3일 소속사 어라운드 어스 엔터테인먼트는 "양요섭이 고(故) 김광석이 부른 노래로 만들어진 국내 대표 창작 뮤지컬 '그날들'에 주인공 무영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뮤지컬 '그날들'은 20년이라는 시간을 두고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그날' 미스테리한 사건을 다룬다. 객석 점유율 90%라는 강력한 흥행력을 자랑하는 이 작품은 초연 당시 전 뮤지컬 시상식에서 창작 뮤지컬 부문의 모든 상을 휩쓸었다.

그간의 기록을 기념하는 이번 앙코르 공연에서 양요섭은 청와대 경호부장인 '정학'의 경호원 동기이자 여유와 위트를 가진 자유로운 영혼 '무영'을 연기한다.

비스트 멤버로 활동한 양요섭은 2011년 '광화문 연가'로 처음 뮤지컬에 도전했다.

이후 '요셉 어메이징', '풀하우스', '로조', '로빈훗', '신데렐라' 등 굵직한 작품에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서 꾸준히 경험을 쌓았다.

양요섭은 '그날들'을 통해 한층 깊어진 연기력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뮤지컬 '그날들'은 오는 2월 7일부터 3월 5일까지 4주간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CBS노컷뉴스 김현식 기자 ssik@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