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혼마골프,신제품 비즐 시타회 진행

2016-06-29 11:20

혼마골프,신제품 비즐 시타회 진행
[마니아리포트]혼마골프 한국지점은 신제품 Be ZEAL(비즐:열정을 품어라!)의 클럽 시타회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

주말골퍼를 위한 「Be ZEAL 525」는, TEAM HONMA 프로들의 까다로운 니즈에 대응해왔던 그 개발력으로, 비거리 증가와 쉬운 스탠더드 클럽을 컨셉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시타를 해본 남성 고객 중 다수는 “비거리, 방향성이 만족스럽다. 전반적으로 쉬운 클럽”이라는 의견이었으며, “지금 사용 중인 클럽보다 비거리가 10야드는 더 나가서 놀랐다.”, “방향성이 정말 굿이다. 평소대로 쳤는데 잘나간다.”라는 의견도 있었다.

신제품 비즐은 평소에는 90타를 치지만 컨디션에 따라 100타를 치는 골퍼를 타깃으로, 그들이 골프를 더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하여 나온 클럽이다.

비즐 드라이버는 비거리의 3요소 (볼의 초속•타구각•스핀량)을 최적화하여 비거리를 증가시키고, 페어웨이우드는 높은 타구각을 바탕으로 더 큰 비거리를 내며, 유틸리티는 핀을 직접 노릴 수 있는 강한 탄도를 낸다. 또한 아이언은, 티탄 페이스 인서트를 최대로 넓혀, 반발 영역을 확대하여 비거리 증가를 실현했다.또한 샤프트는 혼마골프만의 기술로 임팩트 시의 파워 손실과 헤드의 흔들림을 줄였고, 안정된 비거리와 방향성을 실현할 수 있다.

이번 시타회는 상반기까지 계속되어 오는 30일은 경기도 시흥시 마유로에 위치한 [솔트베이연습장]에서 18:00~21:00시에 진행될 예정이며, 같은 날 서판교 골프존아카데미에서도 미니 시타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시타회에 대한 일정은 혼마골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mania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