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테일러메이드, 스파이더 리미티드 퍼터 출시

2016-06-21 10:20

▲스파이더리미티드레드
▲스파이더리미티드레드
[마니아리포트]테일러메이드 코리아(대표이사 데이비드 친)가 세계 랭킹 1위 제이슨 데이에게 영감을 받아 개발된‘스파이더 리미티드(Spider Limited) 퍼터’ 를 선보인다.

스파이더 리미티드는 제이슨 데이가 지난 RBC 헤리티지에서 공개한 신무기로 ‘레드(RED)’와 ‘투어 레드(TOUR RED)’ 두 가지 버전으로 선보인다. 제이슨 데이를 비롯한 투어 선수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설계한 스페셜 리미티드 퍼터이며, 호주의 붉은 등거미로부터 영감을 받아 레드 컬러를 사용한 것이 큰 특징이다.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헤드는 푸른 잔디와 극명하게 대비됨으로써 쉽고 정확하게 볼을 목표지점에 조준할 수 있다. 또한 심리스 탑 크라운과 화이트 싱글 사이트 라인으로 선명하고 높은 시각적 대비로 조준 효과를 높여 보다 정확한 퍼팅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레드 컬러는 높은 가시성으로 그린 위에서 골퍼들의 자신감을 준다.

스파이더 리미티드는 멀티 소재 설계로 헤드에는 경량의 알루미늄을, 프레임은 스테인리스 스틸이 사용되었다. 퍼터의 무게중심을 헤드 주변으로 분배시켜 높은 관성 모멘트(MOI, 4900+)와 안정감을 제공한다. 이로 인해 일관성 있는 볼 스피드를 제공하고 임팩트 시 헤드의 뒤틀림을 최소화시켜 더욱 정확한 퍼팅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헤드와 프레임 사이에 PU폼을 삽입해 불필요한 진동을 완화시켜 부드러운 타구감과 경쾌한 타구음을 제공한다.

▲스파이더리미티드투어레드
▲스파이더리미티드투어레드
스파이더 리미티드 헤드 페이스에는 테일러메이드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밀드 퓨어 롤(Milled Pure Roll™)’ 인서트를 적용해 볼의 정확한 방향성과 직진성을 향상시켰다. 또한 최적의 볼 스피드 조절이 가능하도록 안정되고 부드러운 순 회전을 실현시켜 일관성 있는 거리 컨트롤이 향상되었다.

테일러메이드의 '스파이더 리미티드' 퍼터는 7월부터 테일러메이드 직영점 및 대리점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mania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