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품절女' 문현희, 'E1 대회' 투어 복귀

KLPGA투어 통산 2승 문현희, 허니문 중에도 연습하며 복귀준비

2016-05-24 12:23

▲문현희가신혼여행중호놀룰루컨트리클럽에서라운드를즐기는모습.제공_문현희
▲문현희가신혼여행중호놀룰루컨트리클럽에서라운드를즐기는모습.제공_문현희
[마니아리포트 박태성 기자]'품절녀' 문현희(33.AB&I)가 투어에 복귀한다. 문현희는 지난 2004년 KLPGA투어에 데뷔 한 뒤 2006년 하이트컵 여자프로골프 챔피언십, 2011년 LIG손해보험 클래식 등 통산 2승을 거둔 베테랑이다.

지난 14일 KPGA투어선수 출신인 염동훈씨와 결혼식을 올린 문현희는 지난 주 신혼여행에서 돌아온 뒤 곧바로 투어 복귀를 준비하고 있다. 문현희는 "지난 주에 신혼여행에서 돌아와 아직 정신이 없지만 빨리 투어에 복귀하고 싶다"면서 "결혼도 하고 든든한 남편도 생겼으니 더욱 마음편하게 경기에 집중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아줌마'가 된 문현희의 꿈은 필드에서 최선을 다하는 것. 문현희는 "요즘 대회장에 가면 다들 어린 후배들뿐이라 어색한 게 사실이다. 다들 너무 젊고 예쁘다. 하지만 (홍)진주 언니나 (안)시현이처럼 나도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내년 쯤 아이를 가질 계획이지만 아직 은퇴 계획은 없다. 아이 낳고도 투어에 나올 수 있다면 정말 행복할 것 같다"고 말했다.

골프백까지 챙겨 신혼여행을 떠난 문현희와 염동훈씨는 신혼여행지에서도 골프장을 찾았다. 인생에 한번 뿐인 신혼여행도 프로골퍼 부부인 이들에게겐 골프와 함께였다.

문현희는 " 1번밖에 라운드를 하지 못했다. 엄청 연습한걸로 알려지면 곤란하다"면서 "함께 할 수 있어 즐거웠다. 앞으로도 함께 골프를 즐기며 예쁘게 살겠다"고 웃으며 말했다.

문현희가 결혼 뒤 복귀전을 치르는 KLPGA투어 E1 채리티오픈은 27일부터 29일까지 휘닉스스프링스 골프장에서 열린다.

박태성 기자 photosketch@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