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골프존 창업보육센터 입주 기업 '헥사팩토리' 서비스 오픈

2015-01-06 14:09

골프존 창업보육센터 입주 기업 '헥사팩토리' 서비스 오픈
[마니아리포트]토털골프문화기업 (주)골프존(대표 김영찬)이 6일 헥사팩토리가 아웃도어 소셜 중고 거래 서비스를 오픈했따고 밝혔다. 헥사팩토리는 골프존이 마련한 창업보육센터 티박스(T'BOX)의 입주 기업으로 이번에 오픈한 서비스명은 ODMATE(오디메이트, http://odmate.com)다.

오디메이트는 아웃도어 전문 버티컬 플랫폼으로 자전거, 캠핑, 등산, 골프용품 등을 위주로 편리하면서도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소셜 중고 거래 서비스와 보증판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각종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용품 및 제품을 SNS 기술을 활용해 저렴하게 구매 또는 판매할 수 있는 것이 오디메이트의 장점이다. 특히 이용자가 찾는 제품명을 알림 등록을 통해 국내에 등록되는 모든 중고 아웃도어 제품 정보를 검색해 회원에게 정보를 제공한다.

헥사팩토리는 지난해 티박스에 처음 입주한 4개 기업 중 하나로 SNS와 마케팅과 관련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2014년 창업진흥원에서 진행한 창업맞춤형사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헥사팩토리 김성민 대표이사는 "초기 사업을 시작하는데 있어서 사무실 확보로 인한 비용이 만만치 않았는데 골프존 티박스에 입주해 사무 공간뿐 아니라 각종 지원 인프라를 확보하며 큰 도움을 받았다"며 "골프존에서 다양한 도움을 받은 만큼 앞으로 헥사팩토리는 아웃도어 시장에서의 카테고리 킬러로 성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티박스'는 골프존이 지난 2013년 8월, 벤처 기업 육성을 위해 개관한 창업보육센터로 '골프에서 첫 샷을 준비하듯, 벤처 기업이 출발을 준비하는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청담동에 소재한 골프존타워 서울에 총 290평 규모로 자리잡고 있으며 12개 사무공간, 6개 회의실, 카페테리아, OA 공간 등으로 구성돼있다. 티박스에 입주한 기업들은 사무공간 및 경영 멘토링, IT 인프라 서비스, 투자유치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우수 기업일 경우 엔젤투자도 가능하다.

관련 문의는 창업보육센터(070-8640-6485)로 하면 된다.

[maniareport@maniareport.com]

▶ 앱으로 만나는 마니아리포트 '골프N' [안드로이드] [아이폰]
부킹 정보를 한 눈에 ☞ 마니아리포트 부킹 게시판 바로가기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